결재문서

고객지원(전화상담) 시스템 이용 권한 신청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전산정보과장 (경유) 제목 고객지원(전화상담) 시스템 이용 권한 신청 2022. 1. 17일자 업무분장에 따라 상수도 민원 관리?분석 업무수행에 필요한 고객지원 시스템 및 전화상담 시스템 권한을 다음과 같이 신청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내용 구 분 부서명 신 청 자 신청내용 비 고 직 급 성 명 고객지원 시스템 홍보민원과 (민원분석) 홍기석 관리자 권한 민원 관리 통계 분석 전화상담 시스템 붙임 : 홍보민원과 업무분장표(2022.1.17.) 1부. 끝. 홍보민원과장 주무관 홍기석 홍보민원과장 01/20 이창훈 협조자 시행 홍보민원과-618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합동 27-1) 상수도사업본부 3층 / 전화 02-3146-1213 /전송 02-3146-1149 / hk2051@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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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전화상담) 시스템 이용 권한 신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경영관리부 홍보민원과
문서번호 홍보민원과-618 생산일자 2022-01-2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홍기석 (02-3146-1211) 관리번호 D000004458331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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