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응답소 모바일 민원신청시 안전제보 관련 문의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응답소 모바일 민원신청시 안전제보 관련 문의 안녕하십니까 응답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께서는 이전민원 신청시 안전 제보 여부에 '예'를 선택하였으나 결과 확인 하니 안전 제보가 미신청 되어있으시며 모바일 민원 신청이여서 인지를 문의하셨습니다. 민원내용에서 말씀하신 해당민원은 시스템상에는 안전제보 여부를 선택하시지 않은걸로 확인되어집니다. 모바일로 민원신청 하실 때도 안전제보 여부를 선택하시면 안전신고 민원으로 접수가 되오니 앞으로 안전제보 민원일 경우 모바일에서 안전 제보 여부를 ‘예’로 선택하셔서 민원을 신청하여 주시면 될거 같습니다. 앞으로도 서울시 응답소에 대한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늘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 장진희 주무관(☎02-2133-793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무관 장진희 응답소팀장 代조현정 시민봉사담당관 01/19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58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2133-7931 /전송 2133-0789 / jhjang@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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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응답소 모바일 민원신청시 안전제보 관련 문의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580 생산일자 2022-01-1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장진희 (2133-7931) 관리번호 D000004457608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제안통합관리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