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관악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2년 다기능사무기기 보유현황 파악 1. 안전지원과-1345(2022.1.19.)호「2022년 다기능사무기기 보유현황 및 수요 조사 안내」와 관련입니다. 2. 2022년 다기능사무기기(데스크탑 및 모니터) 보유현황를 조사하오니 아래의 기한까지 붙임의 양식을 작성 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목 적 : 사무환경 개선 및 다기능사무기기 보유 현황 및 수요 조사 나. 제출기한 : 2022. 1. 21. (금) 다. 제출서식 : [붙임1] (붙임2 2021년 자료 참고하여 기입) ※ 2014년 이전 컴퓨터는 2014년 이전 기입, 운영체제 필수 기입 라. 행정사항 - 붙임자료를 제출하지 않는 부서 및 센터는 신규컴퓨터 배정에서 제외 예정 - 추후 다기능사무기기 배부 시 노후 제품부터 순차 교환 예정 붙임 1. 2022년 다기능 사무기기 보유현황 및 수요조사 1부. 2. 2021년 상반기 다기능 사무기기 보유현황.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과, 현장대응단 및 안전센터 담당자 김윤하 장비회계팀장 박종현 행정과장 01/19 박성석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588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봉천동)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02-6981-8224 /전송 02-875-4373 / dbsgk54@seoul.go.kr / 부분공개(5)
25224956
20220120054007
본청
소방행정과-588
D000004457249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