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구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인사이동에 따른 겨울철 제설대책 비상근무 편성 현황 등 변경 사항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7709(2021.11.12.)호「’21/22년 겨울철 제설대책 추진 계획 알림』 나. 市 소방행정과-30879(2021.12.29.)호「’2022년 상반기 소방재난본부 조직 및 정원 조정계획 알림』 다. 소방행정과-492(2022.1.14.)호「소방공무원 인사발령(소방위 이하)』 2. 금천소방서 개서 및 금번 인사이동과 관련하여 “21/22년 겨울철 제설대책” 중 관내 제설 취약지역 현황, 비상근무 편성 및 당직보강에 대한 변경사항이 발생 하였기에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업무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관내 제설 취약지역 현황(6개소) 1부. 2. 제설대책 비상근무 편성 현황(4개조-48명) 1부. 3. 제설대책 당직보강 명령 순서(30명)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수궁119안전센터장,고척119안전센터장,구로119안전센터장,독산119안전센터장,시흥119안전센터장,신도림119안전센터장,공단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장원 대응총괄팀장 전영선 재난관리과장 01/19 이윤정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412 ( ) 접수 ( ) 우 08275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408 3층 재난관리과 대응총괄팀 / 전화 02-6981-6241 /전송 02-2618-3109 / freespace@seoul.go.kr / 부분공개(5)
25224816
20220120054007
본청
재난관리과-412
D00000445751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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