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인사이동에 따른 겨울철 제설대책 비상근무 편성 현황 등 변경 사항 알림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구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인사이동에 따른 겨울철 제설대책 비상근무 편성 현황 등 변경 사항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7709(2021.11.12.)호「’21/22년 겨울철 제설대책 추진 계획 알림』 나. 市 소방행정과-30879(2021.12.29.)호「’2022년 상반기 소방재난본부 조직 및 정원 조정계획 알림』 다. 소방행정과-492(2022.1.14.)호「소방공무원 인사발령(소방위 이하)』 2. 금천소방서 개서 및 금번 인사이동과 관련하여 “21/22년 겨울철 제설대책” 중 관내 제설 취약지역 현황, 비상근무 편성 및 당직보강에 대한 변경사항이 발생 하였기에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업무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관내 제설 취약지역 현황(6개소) 1부. 2. 제설대책 비상근무 편성 현황(4개조-48명) 1부. 3. 제설대책 당직보강 명령 순서(30명)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수궁119안전센터장,고척119안전센터장,구로119안전센터장,독산119안전센터장,시흥119안전센터장,신도림119안전센터장,공단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장원 대응총괄팀장 전영선 재난관리과장 01/19 이윤정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412 ( ) 접수 ( ) 우 08275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408 3층 재난관리과 대응총괄팀 / 전화 02-6981-6241 /전송 02-2618-3109 / freespace@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4.89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붙임1] 관내 제설 취약지역 현황.hwpx

    비공개 문서

  • [붙임2] 제설대책 비상근무 편성 현황.hwpx

    비공개 문서

  • [붙임3] 제설대책 당직보강 명령 순서.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인사이동에 따른 겨울철 제설대책 비상근무 편성 현황 등 변경 사항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구로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412 생산일자 2022-01-1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장원 (02-6981-6241) 관리번호 D000004457515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보안및비상대비(서무) > 비상대비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