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2년 제설 비상근무자 편성표 수정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7584(2021.11.18.)호『 2021년 겨울철 제설 지원 대책 추진 계획 알림』 나. 소방행정과-423(2022.1.14.)호 『소방공무원 인사발령(소방위 이하)』 2. 위와 관련, 겨울철 제설에 대비하기 위한 비상근무자 편성표를 붙임과 같이 수정하여 알리드리오니 업무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가. 기 간 : 2022.1.17. ~ 2022.3.15. 나. 수정이유 - 인사발령 및 과별 필수 요원의 중복을 피해 업무 및 제설 비상근무에 만전을 기하 위함. 붙임 제설 비상근무 편성표(22.1.17)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여의도119안전센터장,당산119안전센터장,대림119안전센터장,신길119안전센터장 3안전담당 서훈 대응총괄팀장 류정현 재난관리과장 01/19 강경철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425 ( ) 접수 ( ) 우 07301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로 197 영등포소방서 현장대응단(영등포동4가) / 전화 02-6981-7118 /전송 02-6981-7110 / huhuseo119@seoul.go.kr / 부분공개(5)
25222791
20220120054007
본청
재난관리과-425
D000004457666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