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차세대 업무관리시스템 전직원 시범운영 안내 및 참여자 명단 제출 요청 1. ActiveX 제거 등 정보화 기술표준 준수, 업무효율성 및 공유·협업 강화를 위해 차세대 업무관리시스템을 구축하고 2022. 2. 3.(목) 오픈할 예정입니다. 2. 시스템 오픈에 앞서 전 직원 대상 시범운영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새로운 시스템을 자유롭게 사용하고 불편하거나 개선사항이 있을 경우 의견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운영기간 : 2022. 1.24.(월) ~ 1.28.(금) 나. 참여대상 : 본청, 사업소, 소방 등 서울시 업무관리시스템 사용자 다. 접속주소 : https://seoul.cseoul.go.kr 라. 브라우저 : 인터넷 익스플로러, 엣지, 크롬 마. ID / PW : 행정포털 ID / 12345! 바. 의견제출 : 시스템 화면 우측 상단‘서비스요청’메뉴에 등록 사. 문의전화 : 정보공개정책과 업무혁신팀(2133-5675, 5677, 5697) 3. 아울러, 효과적인 시범운영을 위해 각 부서별 참여자 명단(3명 이상)을 요청하오니, 2022. 1.21.(금)까지 이메일()로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시범운영 참여자 명단(서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74,서사01-41,서사04-07(방재센터,소방학교,119특수구조단,청와대소방대),서상수1-38,서소1-25(25개소방서) 주무관 원기철 업무혁신팀장 이소영 정보공개정책과장 01/18 김숙희 협조자 시행 정보공개정책과-139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7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671 /전송 02-2133-0769 / skysnowman1@seoul.go.kr / 부분공개(6)
25219613
20220119061007
본청
정보공개정책과-1390
D00000445669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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