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양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2년 재난현장 업무택시 운영계획 알림 1. 현장대응단-821(2022.1.17.)호「2022년 재난현장 업무택시 운영계획 알림」과 관련입니다. 2. 재난현장의 신속한 대응과 정당한 업무활동에 대한 지원 강화를 위한 2022년 재난현장 업무택시 운영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업무택시 이용 시 반드시 운영규정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이용대상: 서울소방재난본부 전직원 나. 이용기준 → 상세내용 붙임 참고 ○ 긴급성·시급성을 요하는 재난대비·대응 비상 업무: 긴급구조통제단 가동 등 ○ 일상 현장 출동 관련 업무: 현장출동, 현장확인, 현장교대, 장비·물품 지원 등 ○ 사전 계획된 소방력 동원: 집회·시위 관련 소방안전대책 추진 등 ○ 기타 소방재난본부장이 인정하는 사항: 코로나19 격리해제 등 다. 이용시간 ○ 비상 응소 및 현장 출동: 신속한 대응을 위한 모든 시간대 이용 가능 ○ 사전 계획된 소방력 동원: 대중교통 이용곤란 시간대만 이용 가능 ○ 소방청사 귀소: 모든 시간대 이용 가능 ○ 자택 귀가: 대중교통 이용곤란 시간대 (승차시각 기준 23:00~05:30) ※ 단, 긴급구조통제단 1시간 이상 운영 시 모든 시간대 이용 가능 라. 이용거리: 이용지역 무관 50km 이내 마. 이용방법: 카카오T 앱 기업회원 인증(최초 1회) 후 택시 호출 - ① 카카오T 화면 하단 비즈니스 클릭 → 택시 클릭 → 그룹 선택, ② 팝업창에 이용사유 상세 입력, ③ 출발지 및 도착지 설정, ④ 택시 , ⑤ 탑승 및 하차(자동결제) 3. 행정사항 가. 업무택시 운영규정 준수 철저(운영규정 위반 시 즉시 이용대금 환수) 나. 매월 이용실적 발생 시 이용내역 확인결과서 및 소명자료 제출(이용자 자료확보) 붙임 1. 2022년 재난현장 업무택시 운영계획 1부. 2. 2022년 업무택시 관리자 가이드 1부. 3. 2022년 업무택시 이용가이드(직원용) 1부. 4. 2022년 업무택시 이용기준 및 제출서류(요약)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신정119안전센터장,신월119안전센터장,목동119안전센터장,신트리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장봉진 구조팀장 한윤섭 재난관리과장 01/18 김정수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398 ( ) 접수 ( ) 우 07992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180(목동,양천소방서) / http://fire.seoul.go.kr/yangchun 전화 02-6981-8651 /전송 02-2187-8321 / chbj717@seoul.go.kr / 부분공개(6)
25217024
20220119061007
본청
재난관리과-398
D00000445651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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