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직소민원팀 업무분장(2022.1.17.字) 2022. 1.17.字 인사발령에 따라 직소민원팀 업무를 아래와 같이 분장하여 업무추진에 만전을 기하고자 합니다. 가. 분장 내역 연번 직 급 성 명 담당업무 대직자 1 행정5급 송 인 수 ? 직소민원팀 업무 총괄 ? 직소민원 추진사항 분석?평가 ? 직소민원 관련 처리부서 지정 협의?조정 ? 시장실 방문민원 면담 및 전화민원 응대 ? 반복민원 운영?관리를 통한 시민불편해소 ? 집단민원 동향파악 보고 이영선 2 행정6급 이 영 선 ? 시장과의 주말데이트 운영 총괄 - 시장과의 주말데이트 운영 및 개선 - 민원접수 및 소관부서 지정 - 부서 처리 모니터링 및 실적 관리 ? 주요업무계획 및 시의회 관련 업무 처리 ? 시장실 방문민원 면담 및 전화민원 응대 ? 집단민원 동향파악 보고 ? 기타 타직원에 속하지 않은 업무 안현주 3 행정6급 안 현 주 ? 시장에게 바란다 운영 및 개선 ? 시장에게 바란다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 외국어) 민원 처리 - 민원 모니터링 및 처리부서 재지정 - 민원 처리부서 답변내용 검토 승인 - 시민공개 요구 민원 홈페이지 공개 - 시장실 답변 민원 및 시행정과 관련 없는 민원 처리 ? 시장실 방문민원 면담 및 전화민원 응대 이영선 연번 직 급 성 명 담당업무 대직자 4 행정6급 김 연 숙 ? 시장실 서면 민원(방문 ? 우편 ? FAX) 처리 - 시장실 민원 응답소 등재 - 처리부서 지정 및 모니터링 - 처리부서 답변내용 검토 승인 - 시장실 답변 민원 및 시행정과 관련 없는 민원 처리 ? 시장실 방문민원 면담 및 전화민원 응대 ? 집단민원 동향파악 이정주 5 행정7급 최 경 영 ? 반복민원 현황자료 관리 및 보고 - 반복민원 발생 원인, 처리 결과 등 통계 관리 ? 시장에게 바란다 온라인 민원처리 지원 - 시장실 민원 응답소 등재 지원 - 처리부서 답변내용 검토 지원 ? 시장실 전화민원 응대 지원 안현주 6 시간선택제임기제마급 이 정 주 ? 시장실 서면 민원(방문 ? 우편 ? FAX) 처리 - 시장실 민원 응답소 등재 - 처리부서 지정 및 모니터링 - 처리부서 답변내용 검토 승인 - 시장실 답변 민원 및 시행정과 관련 없는 민원 처리 ? 시장실 방문민원 면담 및 전화민원 응대 ? 집단민원 동향파악 ? 시장과의 주말데이트 운영 지원 안현주 나. 시행일 : 2022. 1. 17 끝. 주무관 이영선 직소민원팀장 송인수 시민봉사담당관 01/18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388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서울시청 시민봉사담당관 4층 / www.seoul.go.kr 전화 02-2133-6046 /전송 02-768-8845 / opener@seoul.go.kr / 부분공개(6)
25216677
20220119061007
본청
시민봉사담당관-1388
D000004456697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