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시립미술관 수신 총무과장 (경유) 제목 2022년 미술관 도서관리시스템 유지보수 계약 의뢰 1. 2022년 미술관 자료실 도서관리시스템 유지보수 세부추진계획(수집연구과-108, 2022.1.5.)과 관련입니다. 2. 자료실 도서관리시스템의 원활한 운영과 효과적인 정보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음과 같이 유지보수 계약을 체결하고자 합니다. 가. 사 업 명 : 2022년 미술관 도서관리시스템 유지보수 나.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2.12.31. 다. 사업기간 : 2022.1.1. ~ 2022.12.31. 라. 사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마. 계약업체 : 바. 소요예산 : 사. 계약방법 및 관련규정 - 계약방법 : 수의계약 [붙임5 참조] - 관련규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1항 5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예규 제180호, 2021.9.30.) 아. 예산과목 : 시립미술관 수집연구과, 문화예술 진흥, 미술관 운영 활성화, 학예연구 역량강화, 일반운영비, 공공운영비 (예산편성부서 : 시립미술관 총무과) 붙임 1. 방침서 1부. 2. 과업지시서 1부. 3. 산출기초조사서 1부. 4. 산출내역서 및 견적서 각 1부. 5. 수의계약요청사유서 1부. 6. 수의계약 각서 1부. 7. 부당계약특수조건 체크리스트 1부. 8. 서울특별시청렴계약이행서 1부 9. 사업자등록증 및 통장사본 각 1부. 끝. 수집연구과장 주무관 한지숙 수집연구과장 01/14 전소록 협조자 주무관 문은경 시행 수집연구과-343 ( ) 접수 ( ) 우 04515 서울시 중구 덕수궁길 61 서울시립미술관 / 전화 02-2124-8956 /전송 02-2124-8930 / / 부분공개(5)
25202555
20220118055507
본청
수집연구과-343
D00000445447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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