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중부수도사업소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겨울철 급수대책 상황실 근무현황 보고(1월12일 ~ 1월13일) 1. 급수운영과-21479(2021.11.15.)호 “겨울철 급수대책 추진계획”과 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 2022년 1월12일 ~ 2022년 1월 13일 겨울철 급수대책 상황실 상황실 근무내역을 보고하고 근무자의 초과근무 인정 및 대체휴무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근무 개요 1) 근무일자 연번 근무 일시 근무조 근무단계 비 고 1 2022.1.12.(수) 18:00 ~익일 09:00 6조 3단계(경계) 2 2022.1.13.(목) 18:00 ~익일 09:00 7조 3단계(경계) 2) 근 무 자 : 상황실 근무자 서명부 별첨 나. 초과근무 및 대체휴무 인정(개인별 내역 별첨) 1) 주간근무 : 초과근무 4시간 인정 또는 대체휴무 2) 야간근무 : 초과근무 8시간 인정(대체휴무 시 4시간만 인정) ※ 초과근무는 해당일에 지문 등록 등으로 중복 금지 첨부 : 1. 상황실 비상근무 내역(1월) 1부. 2. 근무자 서명부(1월) 1부. 3. 비상근무 발령 공문 1부. 4. 2021년 서울시 공무원 휴가지침 1부. 끝. 급수운영과장 수신자 행정지원과장,요금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박인호 급수운영팀장 박장진 급수운영과장 01/14 代박장진 협조자 주무관 김희자 주무관 정혜진 주무관 김태영 주무관 류강민 주무관 이찬양 시행 급수운영과-1026 ( ) 접수 ( ) 우 04605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8 / 전화 02-3146-2148 /전송 02-3146-2189 / dlsgh6019@seoul.go.kr / 부분공개(6)
25202423
20220118055507
본청
급수운영과-1026
D00000445465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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