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위기가정통합지원센터 상담관리시스템 구축」착수보고회 결과보고

문서번호 복지정책과-1136 결재일자 2022. 1. 13.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복지정보팀장 복지정책과장 윤한용 최정아 01/13 하영태 협조 「위기가정통합지원센터 상담관리시스템 구축」 착수보고회 결과보고 추진근거 대내(외) 협력 현황 사 업 비 부서(단체)명 협의내용 협의결과 2022. 1 복 지 정 책 과 (복지정보팀) 「위기가정통합지원센터 상담관리시스템 구축」 착수보고회 결과보고 ?? 보고개요 ○ 보고명 : 위기가정통합지원센터 상담관리시스템 구축사업 착수보고회 ○ 일 시 : ‘22. 1.12(수) 15:00 ∼ 16:00 ○ 장 소 : 본관2층 공용회의실2 ○ 참 석 : 지역돌봄기획팀장, 복지정보팀장, 업무담당자, 사업담당자, 용역업체(PM, 기획·개발자) 등 ?? 희의진행 시 간 내 용 비고 15:00 ∼ 15:10 (10‘) 사업추진 경과 보고 15:10 ∼ 15:30 (20’) 본 사업의 추진내용, 일정 등 보고 용역업체 PM 15:30 ∼ 16:00 (30’) 질의·응답 참석자 ?? 주요 논의사항 ○ 되고 있어, 프로젝트 수행일정에 리스크가 예상됨. - 에서 다운받은 자료를 일괄 업로드 할 수 있는 기능과 센터 직원들이 직접 시스템에 대상자를 등록할 수 있는 기능 병행 개발 ○ - 한 정보를 수집하며, 데이터 연계는 실시간이 아닌 배치작업(일 1회 이상)으로 정보연계 ○ 시스템 구축 일정 및 자료등록 - 하여 25개 센터에서 일선 담당자들이 테스트 할 수 있도록 시범운영 실시 - 기존에 하여 완료된 상담, 진행중인 상담도 시스템에서 관리할 수 있도록 반영 ○ (예정) - - 업무·분석시 업무담당자의 의견수렴을 통해 메뉴 재구성 가능 ?? 향후일정 ○ 센터(25개) 담당자 회의 개최 및 화면설계 내용 공유, 의견수렴 : ’22.1.23 - 효과 미흡시 권역별 센터직원 인터뷰 진행(예정) ○ : ‘22.1 ∼ 2월 - (공문, 직접방문 등) : 지역복지돌봄과 ○ 1차 오픈 및 시범운영 : ‘22. 2월말 - 시범운영시 문제점 도출사항 수정·보완 등 시스템 완성도 제고 별도 시연회 개최 검토 ○ 시스템 오픈, 완료보고 : ’22. 3월말 ※ 붙임 : 착수보고회 발표(PT)자료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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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위기가정통합센터 상담지원시스템 구축_착수보고회 발표자료.ppt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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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기가정통합지원센터 상담관리시스템 구축」착수보고회 결과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정책실 복지기획관 복지정책과
문서번호 복지정책과-1136 생산일자 2022-01-1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윤한용 (02-2133-7352) 관리번호 D000004453620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시정운영(서무) > 정보통신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