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안녕하십니까? 서울시 입니다. 먼저 우리부서 보도사업팀 거리모니터링 관련 전화문의 응대과정에서 담당직원의 불친절로 인해 불쾌감을 느끼신 점에 대하여 죄송한 마음과 함께 깊은 사과를 드립니다. 의 전화 불친절과 정책담당자로서의 역할 미이행 내용에 대하여 사실 관계를 확인하였으며, 담당부서장이 직접 직원을 불러 주의와 함께 민원응대에 대해 친절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또한 사업 담당자로서 업무에 임해야하는 태도에 대해서도 설명하였습니다. 향후에는 이런 일이 발생치 않도록 관리감독을 철저히 하겠으며, 더욱더 친절한 보행정책과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친절은 공직자의 가장 기본적인 의무이자, 친절이 곧 서울시민의 행복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거리모니터링 업무 담당자의 사려 깊지 못한 응대에 불편을 끼쳐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우리 시정에 대하여 애정 어린 관심으로 좋은 의견을 주신데 대하여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향후에도 이러한 문제점이 발생하거나 보행정책 관련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보행정책과 (☎02-2133-2413)으로 문의하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건강에 유의하시고 가정에 행운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김주현 보행정책팀장 이기웅 보행정책과장 01/12 김인숙 협조자 시행 보행정책과-513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서소문청사 6층 보행정책과 / 전화 02-2133-2413 /전송 02-2133-0882 / kjh321@seoul.go.kr / 부분공개(6)
25184936
20220114055007
본청
보행정책과-513
D00000445284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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