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2년 119안전센터 청소용역 시행 및 현장감독공무원 등 지정 알림 1. 관련문서 가. 소방행정과-48(2022.1.3.)호『2022년 강남소방서 119안전센터 청소 용역 계획 보고』 나. 소방행정과-413(2022.1.10.)호『2022년 강남소방서 119안전센터 청소 용역 계약 결과 보고』 2. 2022년 강남소방서 각 119안전센터 청사 청소용역 시행 계획 및 현장감독공무원 등 지정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사업건명 : 2022년 강남소방서 119안전센터 청사 청소 용역 나. 사업목적 : 청사 내 청소업무를 전문업체에 위탁함으로써, 안전센터 직원들이 현장활동 및 기본업무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함 다. 사업내용 : 과업지시서 및 청소일정표 참조 (붙임 1, 2) 1) 용역기간 : 2022. 1. 12. ~ 2022. 12. 31. 2) 청소횟수 : 센터별 주 3회 (년 6회 정기소독·년1회 바닥왁스 작업 포함) ※ 매주 월, 수, 금 (시간은 센터별 별도 지정) / 총 145회 3) 청소용품 : 청소도구는 업체에서 준비(소모품은 센터 사무관리비 활용하여 구매) 4) 청소범위 : 사무실, 화장실, 휴게실, 복도, 계단 등 3. 행정사항 가. 각 센터별 현장감독 공무원 및 검수자 지정 1) 현장감독공무원 : 119안전센터장 2) 검 수 자 : 각 팀 진압팀장 및 직원 1명 나. , 불편사항은 장비회계팀 계약담당(321)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다. 또한 매월 기성부분검사(감독)조서를 소방행정과로 문서 발송(시기는 별도 통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22년 강남소방서 119안전센터 환경미화 용역 과업지시서 1부. 2. 2022년 강남소방서 119안전센터 청소용역 시행 횟수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영동119안전센터장,역삼119안전센터장,수서119안전센터장,개포119안전센터장,세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진영 장비회계팀장 김선군 소방행정과장 01/12 김형국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509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강남소방서 3층 소방행정과 (삼성동) / 전화 02-6981-7421 /전송 02-566-5695 / / 부분공개(5)
25184633
20220114055007
본청
소방행정과-509
D00000445298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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