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응대직원 보호조치를 위한 「특이민원 응대매뉴얼」 배포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민원응대직원 보호조치를 위한 「특이민원 응대매뉴얼」 배포 1. 시민봉사담당관-2247(2022.01.06.)호와 관련입니다. 2. 서울시에서 민원응대직원 보호조치를 위한 「특이민원 응대매뉴얼」을 리뉴얼하여 아래와 같이 배포하오니 특이민원 응대 업무에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가. 배포 현황 1). 제 목 : 특이민원 이렇게 대응하세요. 2). 내 용 - 특이민원의 의미 : 금지행위, 악성민원, 강성민원의 의미 - 악성민원 응대단계 : 비대면(전화), 대면(방문) 응대단계 - 강성민원 응대요령 : 유형별 응대요령, 상급자의 역활 - 상황별 응대멘트 : 반폭, 폭행, 폭언, 기물파손, 성희롱 등 상황별 멘트 붙 임 : 1. 특이민원 응대매뉴얼 1부. 2. 카달로그 부서별 5부(별도송부). 끝. 홍보민원과장 수신자 본부1-21(각과) 주무관 김일구 홍보민원과장 01/11 이창훈 협조자 주무관 이선희 시행 홍보민원과-322 ( ) 접수 ( ) 우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전화 3146-1145 /전송 3146-1258 /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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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응대직원 보호조치를 위한 「특이민원 응대매뉴얼」 배포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경영관리부 홍보민원과
문서번호 홍보민원과-322 생산일자 2022-01-1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일구 (3146-1145) 관리번호 D000004451470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