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티머니 전환)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티머니 전환) 서울시 홈페이지 마일리지 서비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문의주신 T-money 전환 관련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현재 시 홈페이지의 마일리지와 T-money 간 전환시스템은 정상 구동 중으로 확인되며, T-money 홈페이지와의 계정 연동도 이상 없이 진행된 것으로 되고 있습니다. 간혹 서울시 마일리지를 티마일리지로 전환하신후, T-money로 사용하기 위해 추가로 T-money로 전환하지 않아서 과 같은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종종 있어 T-money 전환 사용방법을 아래 방법으로 안내드립니다. (1) 모바일 티머니앱(티머니페이)내 마일리지 전환 및 충전 - 모바일 앱 접속후, 오른쪽 상단 ‘보유 T마일리지 사용하기’ 메뉴에서 충전 가능 (2) 티마일리지 충전처 방문 - 제휴 편의점 : GS25, CU, 세븐일레븐 ※ 방문하신 편의점 직원이 편의점 본사로 연락하여 충전 방법 안내받아 편의점 포스기기에서 충전 가능 ※ 충전처 방문 전 홈페이지 T마일리지 충전 비밀번호 설정 및 확인 필요 ▶ 모바일 앱 이용 : 앱내 메뉴>설정(오른쪽 상단)>비밀번호 설정(본인 성함 누르기)>마일리지 비밀번호 수정 가능 ▶ (아이폰 사용자의 경우)홈페이지 이용 : 티머니홈페이지 > 나의 티머니 > 내역조회 > 마일리지 내역 조회 > 마일리지충전 비밀번호 설정 기타 궁금한 사항이나 문제가 있을 경우에는 티머니 고객센터(1644-0088, 근무시간: 평일 9;00~18:00)에 문의하시면 좀더 자세히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 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 시민소통담당관(02-2133-6443)으로 문의하시면 다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홈페이지 마일리지 서비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전민주 소통지원팀장 권미정 시민소통담당관 01/11 김종수 협조자 시행 시민소통담당관-571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6443 /전송 (02)2133-0787 / beadyrose@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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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민원회신(티머니 전환)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소통담당관
문서번호 시민소통담당관-571 생산일자 2022-01-1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전민주 ((02)2133-6443) 관리번호 D000004451902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