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2년 설 명절상품권 수령 안내(부서별 배부인원 수정) 1. 총무과-424(2022.1.10.)호 및 인력개발과-467(2022.1.10)호와 관련입니다. 2. 설 명절 상품권 배부와 관련하여 1.10(월)자 배부인원을 보내드리오니, 본부 각 부 및 사업소 주무부서에서는 기한 내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가. 설 명절상품권 지급개요 - 지급대상 : 설 명절(2022.2.1.) 기준 근무중인 선택적 복지포인트 지급대상자 - - - 지급일시 및 장소 : 2022.1.13.(목) 부터 / 상수도사업본부 별관 3층 총무과 - 수령방법 : 주무부서에서 일괄 수령 및 배부 · 수령 대상부서 및 지급 상품권 개수 : 붙임1 참조 · 지원부서 근무자 및 휴직?교육?파견자 등 수령분은 원 소속부서에서 지급 나. 사용안내 ※ 기한 내 미사용 시 상품권 사용 불가 - 사용기간 : 2022.1.17.(월) ~ 2022.2.7.(월) 18:00까지 - 연장영업 : 2022.1. 17.(월) ~ 1.24.(월) 19:00까지 영업 (수·금은 18:00까지) ※ 행사공간 마스크 미착용 등 방영수칙 미준수자 출입 제한(전자출입명부 및 체온기 측정 후 출입) 다. 상품권 반납(붙임2) 및 추가신청(붙임3) - 상품권 반납 : 설 명절(2.1.) 기준 우리시 소속기관 내 근무자가 아닌 경우 (붙임2) 양식 작성하여 인력개발과로 공문 제출 및 매점 사무실로 상품권 반납 - 상품권 추가신청 : (붙임3) 양식 작성하여 인력개발과로 공문 제출 라. 원격접수안내 : 붙임4 - 신청방법 : 붙임4 양식에 따라 이메일(시청매점, 42677@seoul.go.kr)로 신청 · 이메일 제출 시 이메일 제목에 담당자 소속?성명?연락처 명시 및 택배주문서 보안해제 후 송부 · 문의전화 : 서울시청 별관매점(☏ 02-2133-1821~2) - 신청기간 : 2022. 1.17.(월) ~ 1.21.(금) (상품권 제출기한 : 2022.1.26까지) - 원격접수절차 부서 단위 이메일 일괄주문(서무) 접수후 택배 배송 (마감 : 2022.1.21.) 상품권 및 현금 일괄취합 납부 후생동 별관매점사무실 (2022.1.26.까지) 확인증 발급 (시청매점) ※ 각 기관별 서무가 이메일 일괄 주문(개인별 이메일 주문 불가) ※ 주문신청 후 가급적 주문상품을 변경하지 않도록 신중하게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부서별 배부예정 현황 1부. 2. 명절상품권 반납 서식 1부. 3. 명절상품권 추가 요청 서식 1부. 4. 택배 이메일 주문서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상수1-37(전체) 주무관 김덕영 총무과장 01/11 박재희 협조자 인사팀장 윤경남 시행 총무과-467 ( ) 접수 ( ) 우 04519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전화 3146-1121 /전송 3146-1149 / yclover@seouol.go.kr / 부분공개(6)
25172025
20220112060007
본청
총무과-467
D000004451701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