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분석시스템 기능개선 알림 1.‘응답소 민원분석시스템 유지관리 및 고도화 용역’사업 관련입니다. 2. 위 사업과 관련하여 우리부서에서 추진하고 있는 응답소 민원분석시스템 고도화 작업이 완료되어 그 기능을 안내 합니다. 가. 고도화 민원분석시스템 오픈 : 2022. 2. 3.(목) 현재 응답소 시스템에서 고도화 시스템(베타버전) 접속 가능 나. 고도화 시스템 오픈시 변경내용 1) 기존 민원분석시스템에서 활용하던 [검색과 분석] > [이력보기] 기능 사용 불가 → 고도화 민원분석시스템에서 검색 조건을 재설정 후 활용 다. 개선내용 1) [검색과 분석] 조건입력 강화, 나의민원 분석, 다양한 민원현황 조회 등 2) 자치구별 종합상황판 개별관리 신설 3) 민원분석 종합 상황판의 다양한 정보 표출 및 시각화 개선 붙임 응답소 민원분석시스템 소개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74,서사01-41,서구1-25,서울특별시의회의장 주무관 조현정 응답소팀장 김기현 시민봉사담당관 01/11 최선혜 협조자 주무관 장진희 시행 시민봉사담당관-665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2층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2133-7930 /전송 2133-0790 / berdandy@seoul.go.kr / 부분공개(5)
25169875
20220112060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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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봉사담당관-665
D0000044521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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