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용역 계약 변경 의뢰(2020~2022년 모바일오피스 유지관리 용역) 1. 재무과-63013(2021. 12. 30.)호와 관련됩니다. 2. 우리 부서에서 시행중인 「2020~2022년 모바일오피스 유지관리 용역(장기3차)」사업의 계약 변경을 다음과 같이 요청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용역 계약 개요 1) 사업명 : 2020~2022년 모바일오피스 유지관리 용역(장기3차) 2) 계약업체 : 주이스㈜ (대표자: 심현숙) 3) 계약기간 : 2022. 1. 1. ~ 2022. 12. 31. 나. 계약 변경 내용 1) 변경사유 2) 변경내용 : 계약금액 변경 (단위 : 원) 감 0 0 3) 세부내역 : 산출내역서(붙임3) 참고 4) 예산과목 : 스마트도시정책관 정보시스템담당관, 정보시스템 운영·고도화를 통한 행정효율성 제고, 정보시스템 운영·고도화, 행정포털 운영, 공공운영비(100-201-02) 붙임 1. 2020~2022년 모바일오피스 유지관리 용역 계약 변경 계획 1부. 2. 합의각서 1부. 3. 산출내역서(변경 전·후) 1부. 4. 과업지시서 1부. 5. 용역계약서 1부. 끝. 정보시스템담당관 주무관 김민철 시스템운영팀장 이명원 정보시스템담당관 01/10 한정우 협조자 시행 정보시스템담당관-496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1동 3층 정보시스템담당관 / 전화 02-2133-2991 /전송 02-2133-1071 / steelyard@seoul.go.kr / 부분공개(5)
25168858
20220112060007
본청
정보시스템담당관-496
D000004451163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