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신규 홈페이지 사용자 교육 참석 요청(명단 제출)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시립미술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신규 홈페이지 사용자 교육 참석 요청(명단 제출) 1. 교육홍보과-193호(2022.1.10.) 「신규 홈페이지 사용자 교육 추진계획」와 관련입니다. 2. 홈페이지 개편 완료에 따라 콘텐츠관리시스템 사용자 교육을 아래와 같이 진행하고자 하오니, 부서별로 참석자 명단을 2022.1.11.(화)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교육개요 1) 교 육 명 : 서울시립미술관 홈페이지 콘텐츠관리시스템 사용자 교육 2) 일 시 : 2022.1.12.(수) 14:00 ~ 15:30 3) 참석대상 : 홈페이지 메뉴별 담당(붙임1 참조) 4) 교육방법 : 비대면 온라인 교육(ZOOM 활용) 5) 교육내용 - 전시/교육/행사 등록, 관람예약, 시설대관 관리 방법 - 난지인 및 신진미술인 선발 관리 방법 등 나. 참석자 명단 제출 1) 제출기한 : 2022.1.11.(화) 2) 제출서식 : 붙임2 3) 제출방법 : 부서별로 취합하여 이메일(leeej97@seoul.go.kr)로 제출 ※ 교육당일 오전 중, 참석자 이메일로 교육자료 및 회의실 링크 발송 예정 ※ 상시학습시간 90분 인정 붙임 1. 홈페이지 메뉴별 담당부서 1부. 2. 교육 참석자 명단 제출양식 1부. 3. 신규 홈페이지 사용자 교육 추진계획 1부. 끝. 교육홍보과장 수신자 총무과장,전 시 과 장,수집연구과장,학예과장 주무관 이은주 교육홍보과장 01/10 봉만권 협조자 시행 교육홍보과-211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61 / http://sema.seoul.go.kr 전화 02-2124-8923 /전송 02-2124-8950 /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신규 홈페이지 사용자 교육 참석 요청(명단 제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립미술관 학예연구부 교육홍보과
문서번호 교육홍보과-211 생산일자 2022-01-10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은주 (02-2124-8923) 관리번호 D0000044513523
분류정보 문화관광 > 문화사업관리 > 미술관운영 > 미술관운영 > 홈페이지운영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