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도시기반시설본부 수신 총무부장 (경유) 제목 관급자재 계약변경(수량) 요청[별내선(8호선연장) 정보통신공사 케이블트레이 구매] 1. 별내선(8호선연장) 건설사업 시스템분야감리단 별내선시감-제21-15(2022.01.06.)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 부에서 진행 중인 『별내선(8호선연장) 정보통신공사 케이블트레이 구매』와 관련, 소요되는 관급자재(케이블트레이부속품)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계약 변경(수량 변경)을 요청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계약건명 : 별내선(8호선연장) 정보통신공사 케이블트레이 구매 나. 납품요구번호/계약번호 : 다. 계약변경(수량) 요청내역(붙임 변경 내역서 참조) 물품분류번호 물품식별번호 케이브트레이부속품 단가 (원) 당 초 변 경 증 감 규 격 수량(㎥) 금액(원) 수량(㎥) 금액(원) 수량(㎥) 금액(원) 0 0 라. 변경사유 : 관급자재 실정보고(케이블트레이 부속품 조정 등)를 반영한 관급자재 납품수량 조정 마. 계 약 자 : 바. 납품기한 : 2022/08/16 사. 조달수수료 : 0.54% 미반영된 금액임. 붙 임 : 1. 관급자재 구매 수량변경 요청서 1부. 2. 변경내역서 1부. 끝. 도시철도설비부장 주무관 정덕환 정보통신과장 김이곤 도시철도설비부장 01/07 김중영 협조자 시행 도시철도설비부-190 ( ) 접수 ( ) 우 / http://infra.seoul.go.kr 전화 02-772-7320 /전송 02-772-7308 / winipcfg@seoul.go.kr / 부분공개(5)
25160514
20220111050007
본청
도시철도설비부-190
D000004450086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