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 회신(오금동)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강동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회신(오금동) 님, 안녕하십니까? 님께서 급수에 대한 불편함으로 신청하신 접수번호(20211230900087)에 대하여 답변드립니다. 해당 민원에 대하여 12월28일 위례성대로22나길 배관 점검을 실시 한 결과 이상이 없었고, 인근 주택 1층 수도계량기에서 수돗물이 정상 출수 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해당 위치 4층이상 건물에 대하여 가압펌프 설치를 권장함을 알려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강동수도사업소 급수운영과 담당자 최박(02-3146-5150). 끝. 주무관 최박 급수운영팀장 임인택 급수운영과장 01/04 김종원 협조자 시행 급수운영과-94 ( ) 접수 ( ) 우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5150 /전송 02-3146-5189 / chstar@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응답소 민원 회신(오금동)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동수도사업소 급수운영과
문서번호 급수운영과-94 생산일자 2022-01-0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최박 (02-3146-5150) 관리번호 D000004447473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