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관악소방서 수신자 재난관리과장 (경유) 제 목 12월중 코로나19 비상근무수당 증빙자료 및 지급내역 제출(현장대응단) 1. 재난관리과-3836(2021.6.24.)호 「코로나19 현장대응 소방공무원 비상근무수당 지급 계획 및 자료제출(알림)」와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하여 현장대응단에서 근무중인 소방공무원의 비상근무수당 지급관련 비상근무 수당 관련 증빙자료 및 지급내역을 붙임과 같이 제출합니다. 가. 지급기간 : 2021.12. 1. ∼ 12. 31. (1개월) 나. 지급대상 : 코로나19 대응 현장대응단 소방공무원(공항,백신,전담 근무자 등) 붙임 1. 12월 비상근무수당 지급내역 1부. 2. 12월 비상근무수당 확인지급 1부. 3. 등 증빙자료 별도송부(담당자 메일)1부. 끝. 현장대응단장 담당자 김재영 지휘1팀장 김준성 현장대응단장 01/03 조중길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13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봉천동) / fire.seoul.go.kr/gwan-ak 전화 /전송 02-877-4119 / / 부분공개(6)
25125975
20220105053006
본청
현장대응단-13
D000004446678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