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용역 변경계약 의뢰(계약금액 조정 및 준공기한 연기) 1. 도시계획과-16542호(2021.12.28.) 관련입니다. 2. 우리과에서 시행중인 아래 용역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용역 변경계약을 의뢰하오니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용 역 명 : 기반시설 확충 연계 중심지 철도역 일대 공간혁신 방안 구상 용역(2차) 나. 계 약 자 : ㈜도시건축집단 아름 외 2 다. 변경내용 구 분 당 초 변 경 비 고 계약기간 계 약 금 라. 귀책사유 : 마. 변경사유 : 붙 임 : 1. 용역 설계변경 방침서 1부. 2. 합의각서 및 준공기한 연기의뢰서 각 1부. 3. 설계내역서(총차, 2차) 각 1부. 4. 과업내용서 1부. 끝. 도시계획과장 주무관 박지오 종합계획팀장 신현석 도시계획과장 01/03 조남준 협조자 주무관 이선용 시행 도시계획과-36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서소문청사) 2동 3층 도시계획과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8331 /전송 02-2133-0736 / vitaminc@seoul.go.kr / 부분공개(5)
25125231
20220105053006
본청
도시계획과-36
D000004447285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