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뉴미디어담당관-6 결재일자 2022. 1. 3. 공개여부 부분공개(7)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미디어협력팀장 뉴미디어담당관 김수진 代이연진 01/03 이종선 협조 다음 브랜드검색 활용 홍보 계획(’22.1월) 2022. 1. 뉴미디어담당관 다음 브랜드검색 활용 홍보 계획(’22.1월) 시 주요 사업을 많은 시민에게 안내하기 위해 다음 브랜드검색을 통해 홍보하고자 함 ?? 추진 개요 ○ 집행 매체: 다음 브랜드검색 (PC 및 모바일) ○ 추진 기간: 2021. 12. 20. ~ 2022. 1. 18. (30일) ○ 주요 내용: 다음에서 ‘서울 및 서울시청’ 관련 검색자 대상 주요 시정 홍보 - 검색어(안): 서울, 서울시, seoul, 서울 코로나, 서울시 코로나, 스마트서울맵 등 ※ 다음 브랜드검색 추진 예시 - 다음 브랜드검색 PC(좌) 및 모바일(우) 추진 예시 - ?? 소요 예산 ○ 예산과목: 시민소통기획관 뉴미디어담당관, 뉴미디어 활용 시민 소통 활성화, 뉴미디어 트렌드에 맞는 채널 및 콘텐츠 보급 확산, 민간포털 협력 마케팅,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 지급방법: 한국언론진흥재단에 광고 의뢰 후, 광고비 집행 ※ 정부기관 및 공공법인 등의 광고시행에 관한 법률 제5조, 동법 시행령 제6조 붙임 1. 다음 브랜드검색 ’22년1월 광고 제안서 1부. 2. 한국언론진흥재단 광고의뢰서 1부. 끝.
25119540
20220104052007
본청
뉴미디어담당관-6
D000004446972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