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구로소방서 현장활동대원 근무환경 개선 의견수렴 추진결과 알림 1. 소방행정과-807(2021.1.21.)호“구로소방서 119안전센터 현장의견 개선방안 알림”과 관련입니다. 2. 2021년 연초 재난현장 최일선에서 애쓰는 현장활동대원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대원들이 필요로 하는 근무환경 개선 요구 ? 건의 사항에 대한 추진결과를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의견수렴 기간 : 2021. 1. 15.(금) ~ 1. 20.(수) 나. 추진 기간 : 2021. 1월 ~ 12월 다. 추진 결과 : 붙임 참조 1) 인사관련 공통의견 3건 → 반영완료 2건, 장기개선 필요 1건 소방재난본부 신규채용과 연계되어 있어 장기개선으로 추진 중 2) 청사개선 공통의견 4건 → 조치완료 2건, 일부개선 1건, 현행유지 1건 소방재난본부 검토결과 관련 예산 배정 어려움 답변 3) 구급대원 공통의견 1건 → 일부개선 1건 코로나19 관련 병원 시스템 완전개선에 어려움이 있음(지속 추진 중) 4) 안전센터 요청사항 8건 → 조치완료 6건, 장기개선 필요 2건 대규모 공사로 예산편성에 어려움이 있음(지속 추진 중) 5) 그 외 2021년 구로소방서 근무환경 개선 사업 9건 추진완료 3. 행정사항 ? 내근 각 부서에서는 2022년에도 대원들 현장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소방력 강화와 근무환경 개선사항 적극 청취 및 발굴하여 추진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구로소방서 근무환경 개선 의견수렴 추진결과 1부. 끝. 구로소방서장 수신자 각 과, 현장대응단, 안전센터 담당자 전형돈 행정팀장 한성욱 소방행정과장 김금숙 소방서장 12/31 김용근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4853 ( ) 접수 ( ) 우 08275 서울시 구로구 경인로 408 (고척1동 63-12) / 전화 02-6981-6212 /전송 02-2616-1919 / wjsgudehs@seoul.go.kr / 부분공개(6)
25110229
20220101051007
본청
소방행정과-14853
D00000444587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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