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강남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2년 1월 중 전담구급대 편성 변경 알림 1. 재난관리과-1346(2021.2.18.)호 「전담구급대 편성기간 변경 알림」과 관련입니다. 2.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전담구급대의 효율적운영과 피로도 최소화 방안으로 전담구급대의순환편성 변경 내용을 다음과 같이 알리니 업무에 만전을 기하기 바랍니다. - 다 음 - 변 경 전 변 경 후 일 시 수 서 ※ 4주기 → 한달(월) 주기로 변경 3. 행정사항 가. 수서 구급대는 세곡 전담구급대에 제반사항 인수인계 철저 나. 전담구급대는 운영시간 준수하며 개인보호장비 착용(5종) 착용 철저 다. 전담구급대는「119구급차의 필수적재 장비 기준」에 맞게 적재, 감염방지 철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각 과, 현장대응단 및 119안전센터 담당자 최문준 구급팀장 서상권 재난관리과장 12/31 정영자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2266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 http://fire.seoul.go.kr/knfs 전화 02-6981-7461 /전송 02-553-3199 / / 부분공개(5)
25109376
20220101051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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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난관리과-12266
D00000444576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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