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총무과-1319 결재일자 2021. 2. 10.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주무관 총무과장 관리부장 강대호 대체휴무 박신근 02/10 오성문 협 조 공원내 전관방송서비스용 방송장비 구매 계획 2021. 2. 서 울 대 공 원 (총 무 과) 공원내 전관방송서비스용 방송장비 구매 계획 공원내에 있는 직원 사무공간에 안내방송 및 비상방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방송장비 구매 및 설치 1 추진 개요 ? 추진 근거 ○ 총무과-8465(2020.8.5.)「2021년 노후 방송통신장비 교체 및 보강 계획(안)」 ? 추진 필요성 ○ 직원 근무공간에 안내방송, 공지방송 서비스를 제공할 필요가 있음 ○ 화재와 같은 긴급 상황 발생 시 피난 및 구조 방송의 역할을 수행 ○ 운영중인 전관방송서비스가 네트워크 기반으로 확장설치가 용이함. ? 운영현황 ○ 실내 전관방송 설치현황 (2021년 2월 기준) 구 분 상세내역 합계 설치 장소 1. 종관소 사무실(화장실 포함) 2. 동관소 사무실(화장실 포함) 3. 종합안내소(화장실 포함) 4. 종보전연구실(화장실 포함) 5. 해양관 6. 남미관 7. 대동물관 8. 돌고래이야기관 휴게실(공무직) 9. 고객도움터(공무직) 10. 변전실(공무직) 10 미설치 장소 ○ 실외 전관방송 스피커 교체 - 총 중 노후 스피커 교체 ※ 내용연수(9년) 경과, 고장난 스피커 대상 2 추진 계획 ? 건 명: 전관방송서비스용 방송장비 구매 ○ 구매개요 - 오디오게이트장비 및 실내·외용 전관방송 스피커 구매 및 설치 - 실내 전관방송서비스 구축 및 제공 ○ 납품기한: 계약일로부터 60일 이내 ○ 계약방법: 3자단가 조달구매 ○ 소요예산: ○ 예산과목 - 공원이용시민만족도향상, 시민만족도향상, 서울대공원 전산화사업, 자산및물품취득비 3 향후 일정 ○ 2021. 2월 : 발주 및 계약체결 ○ 2021. 3월 ~ 4월 : 납품 설치 및 준공 4 기대 효과 ○ 노후 스피커 교체로 전관방송서비스의 품질을 개선 ○ 외곽지역에 근무중인 직원에게도 안내방송, 공지방송 및 비상방송서비스를 제공하여 근무환경을 개선 붙임 1. 물품구매내역 1부 2. 실외 전관방송 스피커 보유현황 1부. 끝.
25099140
20220101051007
본청
총무과-1319
D000004191133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