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동북권사업과-4540 결재일자 2021. 12. 30.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지역협력팀장 동북권사업과장 하상우 권혜경 12/30 오대중 협조 구의역 일대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사무집기품 임차계획 2021. 12. - 구의역 일대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효율적 운영을 위한 - 사무집기품 임차계획 구의역 일대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사무집기품 임차 계약기간이 만료(’21.12.31.)됨에 따라 사무공간 활용에 차질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무집기품을 재임차하여 업무지원에 최선을 다하고자 함. Ⅰ 센터현황 □ 시 설 명: 구의역 일대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 위 치: 광진구 자양로18길 31(구의동 257-130), 지상3층 □ 규 모: 107.12㎥(약32평), 근린생활시설 □ 임 차 료: 월 1,650천원(보증금 10,000천원) □ 계약기간: '20. 4. 2. ~ '22. 4. 1. <2년> Ⅱ 사무집기품 임차현황 (2021년) □ 계약주체: 서울시 동북권사업과 □ 임차기간: 2021. 1. 1. ~ 12. 31. □ 계약형태: 수의계약 (<주>리마켓, 이재호) □ Ⅲ 2022년 임차계획(안) □ 임차기간: 2022. 1. 1. ~ 12. 31. □ 계약형태: 수의계약 ○ 사 유: 기존 계약업체로 연속성 유지 및 예산 절감, 추정가격 15,000천원 이하에 해당(서울시 수의계약 제도 개선계획, 2017) ※ 근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시행령 제25조 제1항 □ 임차내용: 컴퓨터, 레이저복합기, 냉장고 등 약 19종 사무집기품 □ ○ 지급방식: 계약 후 선금지급 ○ 예산과목(2022년) - 동북권사업과, 도시재생 계획수립(도시개발), 구의역 일대 도시재생활성화사업 추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도시재생 현장지원센터 관리) Ⅳ 행정사항 □ 임차계약 의뢰(→재무과): ’22. 1. ○ 계약관련 서류 준비 - 수의계약요청사유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산출기초조사서, 과업이행요청서, 녹색제품구매적용가능검토서, 견적서 등 □ 사무기기 임차: ’22. 1월 ~ 12월 붙임 사무집기 임차품목(견적서) 1부. 끝.
25090674
20211231054507
본청
동북권사업과-4540
D000004444472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