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서 울 특 별 시 장(시민봉사담당관) (경유) 제목 2021년 하반기 민원편람 일제정비 현황 제출 1. 시민봉사담당관-29597(2021.12.15.)호와 관련입니다. 2.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제13조(민원편람 비치 등 신청편의의 제공)에 따라 서식민원관리시스템 내 우리본부에서 관리중인 민원사무에 대하여 정비를 완료하고 아래와 같이 보고드립니다. 가. 서식민원관리시스템 민원사무현황 기관명 민원사무현황 변경사유 비고 기존 변경 상수도사업본부 36 31 중복되는 민원사무 통합 및 삭제 등 붙임.#2 민원분석과 ?8282(‘21.11.01)‘고객지원시스템 및 민원편람 개선계획’ 참조 붙 임 : 1. 민원사무 정비현황 1부. 2. 고객지원시스템 및 민원편람 개선계획(방침)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주무관 김일구 민원분석팀장 이선희 민원분석과장 12/28 양연화 협조자 시행 민원분석과-9550 ( ) 접수 ( ) 우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전화 3146-1145 /전송 3146-1258 / / 대시민공개
25066961
20211229054006
본청
민원분석과-9550
D000004442097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