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중랑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의용소방대원 직책 임명 기준 신설(안) 의견수렴 알림 1. 재난대응과-26142(2021.12.24.)호 “의용소방대원 직책 임명 기준 시설(안) 의견수렴 알림”과 관련입니다. 2. 근무기간(적극성, 성실성) 등에 따른 의용소방대원의 직책 임명을 통한 조직력 강화 및 기준없는 임명에 따른 내부갈등 및 분쟁을 해소하기 위해 “의용소방대원 직책 임명 기준 신설(안)”에 대하여 의견수렴을 실시하니 각 지역대별로 의용소방대 관리직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22. 1.5(수) 까지 붙임 서식에 따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의용소방대원 직책 임명 기준 신설(안) 의견수렴 및 제출서식 각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면목119안전센터장,망우119안전센터장,중화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신용희 담당자 김희로 재난관리과장 12/28 류중무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7083 ( ) 접수 ( ) 우 02024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로 183 3층 재난관리과 (신내동) / 전화 02-6981-8842 /전송 / shin5067@seoul.go.kr / 부분공개(5)
25066397
20211229054006
본청
재난관리과-7083
D00000444255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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