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도시브랜드담당관-9395 결재일자 2021. 12. 28.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브랜드관리팀장 도시브랜드담당관 김동민 곽금영 12/28 代박옥산 2021년 해치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추진 결과 보고 2021. 12. 도시브랜드담당관 2021년 해치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추진 결과 보고 서울시 상징물 「해치」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시민들의 참여 확대 및 소통의 기회 강화를 위한 홍보 이벤트를 개최하고 그 결과를 보고드림 ?? 추진근거 ○ 서울시 상징물「해치」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운영 계획(도시브랜드담당관-6766, ’21. 9. 14.) ?? 추진개요 ○ 추진기간 : 2021. 9. 16. ~ 12. 26. ○ 추진매체 : 해치 공식 인스타그램, 서울브랜드 페이스북 및 홈페이지 ○ 추진방법 : 사회관계망 서비스를 활용한 피드형 타깃 광고 추진 ○ 추진대상 : 서울과 해치를 사랑하는 서울 및 글로벌 시민 ○ 경 품 : 서울브랜드 기념품, 해치 상품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 추진실적 ○ 추진내용 : 기간 중 총 7건 진행 (단위 : 건) 연번 제 목 기간 참여방법 합계 1 해치 인스타그램 개설 기념 팔로우 이벤트 ※ 해치 공식 인스타그램 및 서울시 공식 외국어 인스타그램(영·일) 동시 진행 9. 16. ~ 10. 4. 팔로우 및 리그램 2 팔로우 이벤트 당첨 선물 인증 이벤트 10. 24. ~ 11. 5. 당첨 선물 인증 및 태그 3 I·SEOUL·U와 함께 찰칵 이벤트 10. 25. ~ 10. 31. 조형물 사진 찍어 태그하기 4 서울브랜드 파트너스 팝업스토어 사전 퀴즈 이벤트 11. 2. ~ 11. 11. 퀴즈정답 및 리그램 5 해치x서울브랜드 팝업스토어 리그램 이벤트 11. 12 ~ 11. 16. 태그 및 리그램 6 해치 조형물 퀴즈 이벤트 12. 15 ~ 12. 19. 퀴즈정답 및 리그램 7 해치 크리스마스 댓글 이벤트 12. 22. ~ 12. 25. 팔로우 및 댓글 ○ 주요 게재 이미지 공식 개설 기념 팔로우 이벤트 해치x서울브랜드 파트너스 팝업스토어 리그램 이벤트 해치 조형물 퀴즈 이벤트 해치 크리스마스 댓글 이벤트 ?? 추진결과 ○ 팔로워 수 : ○ 온라인 소통 : ○ 인스타그램 특성에 맞춘 콘텐츠 제작 및 광고 집행으로 팔로워 및 소통 수 대폭 증가 ?? 향후 추진일정
25064243
20211229054006
본청
도시브랜드담당관-9395
D000004442520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