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안녕하십니까.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 잘 보았습니다. 말씀하신 사항은 누구라도 불편함을 느끼셨을 거라 생각됩니다. 먼저 우리 시 직원의 올바르지 못한 전화응대에 대하여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현재 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에서는 직원들의 전화응대에 대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매년 반기별로 전화응대 태도에 대해 모니터링하며 서비스 품질을 점검하고 민원응대 서비스 교육 및 e러닝을 통하여 전화응대의 중요성에 대해 교육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향후 민원응대 교육 시 전화응대 사례를 함께 공유하며 이러한 상황이 발생한 점에 대해서 부족함을 인식하고 개선의 기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공무원의 올바른 전화응대는 한 사람 한 사람이 조직을 대표하는 역할과 더불어 가장 기본적인 업무임을 생각하며 노력하겠습니다. 시정발전을 위한 따뜻한 조언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의견 부탁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 이경희 주무관(02-2133-6470)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지속되는 한파와 코로나로 건강이 염려되는 요즘입니다. 위생 및 건강관리 유의하시고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이경희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시민봉사담당관 12/27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3041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70 /전송 / heecs@seoul.go.kr / 부분공개(6)
25063202
20211229054006
본청
시민봉사담당관-30412
D00000444127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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