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강남수도사업소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변경계약 체결 보고[아스콘 조달구매] 1. 급수운영과-18705(2021.12.22.)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사업소가 조달 구매한 「아스콘 조달구매」건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변경계약을 체결하고 그 결과를 통보합니다. 가. 계 약 자 : 나. 변경계약일 : 2021. 12. 26. 다. 변경사유 : 회계연도 기준 관급자재(아스콘) 사용량 정산에 따른 물량 변경 라. 변경내역 1) 2020-2년 강남?서초구 관내 포장도로(납품요구번호 12-21-1-00) 서인 당 초 변 경 조달업체 수량(톤) 금액(원) 수량(톤) 금액(원) 2) 2020-3년 강남?서초구 관내 포장도로(납품요구번호 12-21-1-14950-00) 인경 당 초 변 경 조달업체 수량(톤) 금액(원) 수량(톤) 금액(원) 4 붙임: 분할납품요구서 2부. 끝. 주무관 한혜연 행정관리팀장 허홍석 행정지원과장 이영세 강남수도사업소장 12/27 박창석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5213 ( ) 접수 ( ) 우 06300 서울특별시 강남구 양재천로 199 (도곡동) / 전화 02-3146-4730 /전송 02-3146-4777 / luckyhy@seoul.go.kr / 부분공개(5)
25063019
20211229054006
본청
행정지원과-25213
D000004441674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