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강동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대원 호흡기 감염방지물품(PAPR) 및 소모품 배정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대응과-24496(2021.12.2.)호 “예산 재배정 안내(구급장비 보강 및 유지관리)” 나. 재난관리과-7754(2021.12.6.)호 “대원 호흡기 감염방지 물품(PAPR) 구매 계획 보고” 다. 재난관리과-7755(2021.12.6.)호 “대원 호흡기 감염방지 물품(PAPR) 소모품 구매 계획 보고” 2. 코로나19 대응 장기화로 인한 대원 호흡기 감염방지물품(PAPR) 및 소모품 배정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가. 배정기간 : 2021. 12. 27.(월) ~ 12. 28.(화) 나. 장 소 : 강동소방서 재난관리과 사무실 다. 배정내역 : 에어윙3의료용 및 소모품 [붙임2]참고 3. 배정받은 장비는 최종이상유무 확인 후 12.31.(금)까지 인수증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인수증 1부. 2. 대원 호흡기 감염방지물품(PAPR) 및 소모품 배정현황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천호119안전센터장,고덕119안전센터장,암사119안전센터장,길동119안전센터장,강일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은주 구급팀장 안혜영 재난관리과장 12/24 김원희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8141 ( ) 접수 ( ) 우 05397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로 39 (성내동) / http://fire.seoul.go.kr/kangdong/ 전화 /전송 02-475-0119 / / 부분공개(5)
25052609
20211228060007
본청
재난관리과-8141
D00000444041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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