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시립미술관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다기능사무기기 소모품 구입비 지급 예산과목 : 시립미술관 전시과, 행정운영경비(시립미술관 총무과),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시립미술관 총무과) 학예연구부장실, 서소문본관(전시과), 남서울미술관 등이 사용하는 다기능사무기기 소모품을 구입하고 다음과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구입일시: 2021.12.24.(금) 10:10 나. 구입금액: 금836,000원(금팔십삼만육천원) 다. 구 입 처: 화이트솔루션 라. 구입품목: 물품검수조서 참조 마. 지급방법: 법인카드로 결제 후 결제계좌 이체 붙임 : 1. 산출기초조사서 및 물품검수조서 각1부. 2. 견적서 및 타견적서 각1부. 3. 사업자등록증 1부. 4. 법인카드 영수증 1매.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주무관 성민관 전시과장 12/24 고원석 협조자 시행 전시과-8254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전화 02-2133-7521 /전송 02-2133-0724 / 201304239@seoul.go.kr / 부분공개(7)
25050789
20211225054006
본청
전시과-8254
D000004440384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