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형 유급병가지원 온라인 접수시스템 구축 감리 및 개인정보영향평가 용역」 착수계 및 사업수행계획서 접수 보고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서울형 유급병가지원 온라인 접수시스템 구축 감리 및 개인정보영향평가 용역」 착수계 및 사업수행계획서 접수 보고 2. 「서울형 유급병가지원 온라인 접수시스템 구축 감리 및 개인정보영향평가 용역」착수계 및 사업수행계획서를 접수하였기에 검토하고 그 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가. 용 역 명: 서울형 유급병가지원 온라인 접수시스템 구축 감리 및 개인정보영향평가 용역 라. 계 약 일: 2021. 12. 10. 마. 착 수 일: 2021. 12. 13. (준공기한: 2022. 6. 12.) 바. 검토결과: 과업지시서와 상이하지 아니하여 승인하고자 함 (과업, 일정 등 수행계획 변경시 서울시 및 대상사업자와 협의 필수) 붙임 1. 착수신고서 공문 및 착수신고서 각 1부. 2. 사업수행계획서 1부. 끝. 주무관 김성주 직업건강팀장 代김성주 건강증진과장 12/24 정남숙 협조자 시행 건강증진과-2328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4층 건강증진과 (태평로1가) / 전화 02-2133-7613 /전송 02-2133-0725 / kims9@seoul.go.kr / 부분공개(5)
25049276
20211225054006
본청
건강증진과-23282
D00000443996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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