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물품 검수 조서(「동파대책 상황실」 사무용품 구매)

<별지 제88호 서식> 물품 검수 조서(「동파대책 상황실」 사무용품 구매) 문서번호 계측관리과-11133 수 신 내부결재 접수번호 결 재 주무관 계측관리과장 요금관리부장 최형철 김종희 代김분숙 계 약 건 명 「동파대책 상황실」사무용품 구매 납 품 자 상 호 성 명 계 약 금 액 금212,700원(금이십일만이천칠백원) 계약체결년월일 2021년 12월 20일 납 품 기 한 2021년 12월 21일 납 품 년 월 일 2021년 12월 21일 검사(수)년월일 2021년 12월 21일 검사(수) 장 소 요금관리부 계측관리과 사무실 검수자 의견 ※4개항목 모두체크 ① 수량은 일치 하는가? 예( ○ ) , 아니오( ) ② 계약규격과 외형은 일치 하는가 예( ○ ) , 아니오( ) ③ 특허 등 특수기능은 있는가 예( ) , 해당없음( ○ ) ④ 구성품은 부착되어 있는가 예( ○ ) , 아니오( ) 물품관리시스템 등록대상구분 비대상 ( ○ ), 대상(등록 , 미등록 ) 물품출납 부 등 재 위와 같이 검사(수) 하였음 물 품 출 납 원 2021년 12월 21일 代최슬기 12/24 이민제 분임물품 출 납 원 검수자 요금관리 부 계측관리 과 6급 직급 성명 최용원 최용원 김종희 검수자 요금관리 부 계측관리 과 6급 직급 성명 박선정 박선정 ※ 2가지이상 또는 분할납품에 대하여는 이면(물품검수내역서)을 사용 물 품 검 사 (수) 내 역 서 물품목록 번 호 물 품 명 단 위 단 가 (원) 계약상의 수 량 전회까지 납품수량 금 회 검사(수)량 비 고 규 격 명 1 고투명 L폴더 권 2,000 5 - 5 부가세 포함 2 클립보드 개 2,800 6 - 6 〃 3 컬러파일 권 2,000 2 - 2 〃 4 스템플러 개 9,600 2 - 2 〃 5 스템플러 침 개 2,200 1 - 1 〃 6 수정테이프 개 1,500 3 - 3 〃 7 수정테이프 리필 개 1,600 2 - 2 〃 8 플라스틱 자 개 1,000 2 - 2 〃 9 쇠 자 개 2,400 4 - 4 〃 10 볼펜(제트스트림) 개 1,500 5 - 5 〃 11 반코팅장갑 죽 6,000 2 - 2 〃 12 목장갑 개 1,000 10 - 10 〃 13 행거 개 2,300 1 - 1 〃 14 탁상용 계산기 개 13,000 3 - 3 〃 15 건전지 세트 14,000 1 - 1 〃 16 인주 개 4,200 2 - 2 〃 17 볼펜(유노크펜) 다스 9,600 2 - 2 〃 18 네임펜 다스 9,600 1 - 1 〃 19 연필 다스 3,100 2 - 2 〃 20 연필깎이 개 13,000 1 - 1 〃 □ 검수사진 검수 1 검수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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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품 검수 조서(「동파대책 상황실」 사무용품 구매)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요금관리부 계측관리과
문서번호 계측관리과-11133 생산일자 2021-12-2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최형철 (02-3146-1256) 관리번호 D000004439801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예산회계(서무) > 예산집행및회계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