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답변] 서울시립 북서울미술관 대시민 응대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시립미술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답변] 서울시립 북서울미술관 대시민 응대 님, 안녕하십니까? 서울시립 북서울미술관에 관심을 가지고 소중한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먼저 저희 북서울미술관에 애정을 가지고 방문해주셨는데 이용 중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서 죄송합니다. 님께서는 2021년 12월 21일, 북서울미술관 지하 1층에 있는 체험 프로그램 부스를 둘러보던 중 있었던 일에 대해 의견을 보내 주셨습니다. 불쾌감을 드린 발언을 한 사람은 북서울미술관의 자원봉사자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부스에 있는 스티커 조각은 관람객이 만지거나 둘러보는 용도로 비치해둔 것인데, 이에 대해 자원봉사자의 이해가 부족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앞으로는 자원봉사자에게 대민 교육을 보다 철저히 시행하여, 불쾌감을 드리는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관리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북서울미술관을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이 즐거운 관람을 하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유한나 학예과장 서주영 운영부장 12/23 백기영 협조자 시행 학예과-7770 ( ) 접수 ( ) 우 01783 서울시 노원구 동일로 1238 시립북서울미술관 학예과 / 전화 02-2124-5273 /전송 / hanna.yoo.jung@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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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답변] 서울시립 북서울미술관 대시민 응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립미술관 북서울미술관 학예과
문서번호 학예과-7770 생산일자 2021-12-2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유한나 (02-2124-5273) 관리번호 D000004438839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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