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대원 호흡기 감염방지 물품(PAPR) 구매에 따른 지급 의뢰

강동소방서 수신자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 목 대원 호흡기 감염방지 물품(PAPR) 구매에 따른 지급 의뢰 1. 관련근거 가. 재난대응과-1790(2021.1.22.)호 "2021년도 구급분야 예산 재배정 안내" 나. 재난대응과-24496(2021.12.2.)허 “예산 재배정 안내(구급장비 보강 및 유지관리)” 다. 재난관리과-7754(2021.12.6.)호 “대원 호흡기 감염방지 물품(PAPR) 구매 계획 보고” 2. 대원 호흡기 감염방지 물품(PAPR) 구매에 따른 대금 지급을 다음과 같이 의뢰합니다. 가. 건 명 : 대원 호흡기 감염방지 물품(PAPR) 구매 나. 품명 및 수량 : 다. 금 액 : 라. 구매업체 : 마. 예산과목 : 구급장비 보강 및 유지관리 / 자산 및 물품취득비 바. 구매방법 : 재난관리과 신용카드 결제 붙임 1. 대원 호흡기 감염방지 물품(PAPR) 구매 계획 보고 1부. 2. PAPR산출기초조사서 1부. 3. 견적서 2부. 4. 사업자등록증 1부. 5. 물품검사(수)조서 1부. 6. 물품검사 내역서 1부. 7. 물품 수령서 출급서 1부. 8. 거래명세서 1부. 9. 신용카드 영수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담당자 김은주 구급팀장 안혜영 재난관리과장 12/23 김원희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8097 ( ) 접수 ( ) 우 05397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로 39 (성내동) / http://fire.seoul.go.kr/kangdong/ 전화 /전송 02-475-0119 /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4.35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대원 호흡기 감염방지 물품(papr) 구매 계획 보고.hwp

    비공개 문서

  • papr 산출기초조사서.pdf

    비공개 문서

  • 견적서 2부.zip

    비공개 문서

  • 사업자등록증(엠피에스텍).pdf

    비공개 문서

  • 물품검사(수)조서[대원 호흡기 감염방지 물품(papr)].hwp

    비공개 문서

  • 물품검사 내역서(1).hwpx

    비공개 문서

  • 물품수령서출급서(2).hwpx

    비공개 문서

  • 거래명세서(papr).pdf

    비공개 문서

  • 신용카드 영수증(papr).pdf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대원 호흡기 감염방지 물품(PAPR) 구매에 따른 지급 의뢰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강동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8097 생산일자 2021-12-2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은주 관리번호 D0000044392774
분류정보 안전 > 소방시설및장비관리 > 소방장비지원 > 소방장비수급및관리 > 구급장비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