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소방서 수신자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 목 대원 호흡기 감염방지 물품(PAPR) 구매에 따른 지급 의뢰 1. 관련근거 가. 재난대응과-1790(2021.1.22.)호 "2021년도 구급분야 예산 재배정 안내" 나. 재난대응과-24496(2021.12.2.)허 “예산 재배정 안내(구급장비 보강 및 유지관리)” 다. 재난관리과-7754(2021.12.6.)호 “대원 호흡기 감염방지 물품(PAPR) 구매 계획 보고” 2. 대원 호흡기 감염방지 물품(PAPR) 구매에 따른 대금 지급을 다음과 같이 의뢰합니다. 가. 건 명 : 대원 호흡기 감염방지 물품(PAPR) 구매 나. 품명 및 수량 : 다. 금 액 : 라. 구매업체 : 마. 예산과목 : 구급장비 보강 및 유지관리 / 자산 및 물품취득비 바. 구매방법 : 재난관리과 신용카드 결제 붙임 1. 대원 호흡기 감염방지 물품(PAPR) 구매 계획 보고 1부. 2. PAPR산출기초조사서 1부. 3. 견적서 2부. 4. 사업자등록증 1부. 5. 물품검사(수)조서 1부. 6. 물품검사 내역서 1부. 7. 물품 수령서 출급서 1부. 8. 거래명세서 1부. 9. 신용카드 영수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담당자 김은주 구급팀장 안혜영 재난관리과장 12/23 김원희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8097 ( ) 접수 ( ) 우 05397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로 39 (성내동) / http://fire.seoul.go.kr/kangdong/ 전화 /전송 02-475-0119 / / 부분공개(5)
25042208
20211225054006
본청
재난관리과-8097
D00000443927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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