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2년도 직원 업무용 수첩 배부 안내(일정 변경) 1. 총무과-33612(2021.12.22.)호 관련입니다. 2. 2022년도 직원 업무용 수첩 배부와 관련 변동사항이 있어 아래와 같이 다시 안내 드리오니, 수령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1. 수 량 : 다이어리 25,000부, 수첩 3,500부 2. 일 시 : (종전) ’21.12.27.(월) 16:00~17:30 ⇒ (변경) ’21.12.28.(화) 15:00~17:00 3. 장 소 : 붙임 참조 가. 서소문별관 1동 1층 로비 : 서소문1청사 및 서소문2청사 입주 부서 나. 신청사 주차장(지하 4층 1~3호기 E/L 방향) : 본관 입주 부서 및 사업소 ※ 상수도사업본부, 소방재난본부 : 별도 배송, 기관에서 자체 배부 4. 배부기준 : 2021.12.17. 현원 기준 5. 행정사항 가. 본청은 실·국 주무부서, 사업소는 기관별 수령 나. 수령 시 서명부에 소속 · 성명 기재 붙임 : 2022년 직원 업무용수첩 실국(기관)별 배부내역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74,서사01-41,서울특별시의회의장(의 정 담 당 관) 주무관 홍찬희 서무팀장 김형태 총무과장 12/23 김혁 협조자 시행 총무과-33692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7층 총무과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617 /전송 (02)2133-0771 / chance1206@seoul.go.kr / 부분공개(5 6)
25036526
20211224055007
본청
총무과-33692
D000004439132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