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강남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21년 하반기 아리수 홍보물품 구매비용 지출(2차) 행정지원과-24881(2021.12.22.)호와 관련하여 효과적인 아리수 홍보를 위해 제작한 아리수 홍보물품 2차 구매대금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1. 건 명 : 2021년 하반기 아리수 홍보물품 구매비용 지급(2차) 2. 금 액 : 3. 산출내역 : 산출기초조사서 참조 4. 구매업체 - 상 호 : - 주 소 : 5. 지출방법 : 카드결제 후 결제계좌 입금 6. 예산과목 : 상수도사업비용,영업비용,일반관리비,일반운영비,사무관리비(42202) (시민과 소통하는 아리수 홍보) 붙 임 : 1. 구매계획서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견적서 및 비교견적서 1부 4. 사업자등록증 1부 5. 물품검사조서(따로붙임) 1부 6. 카드매출전표(따로붙임) 1부. 끝. 추산필 2021.12.23. No. 32517 주무관 오윤아 주무관 김민건 행정관리팀장 허홍석 행정지원과장 12/23 이영세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4981 ( ) 접수 ( ) 우 06300 서울특별시 강남구 양재천로 199 (도곡동) / 전화 02-3146-4718 /전송 02--3146-4778 / / 부분공개(6)
25036213
20211224055007
본청
행정지원과-24981
D000004438945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