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공기호흡기 용기 119행정정보시스템 미입력 대상 알림 1. 관련근거 가. 안전지원과-15673(2021.8.30.)호 “2021년도 공기호흡기 복합용기 안전도 검사 결과” 나. 안전지원과-1826(2021.1.29.)호, 12438(2021.7.8.)호 “공기충전기 공기품질검사 계획” 다. 안전지원과-23054(2021.12.22.)호 “공기호흡기 용기 및 공기충전기 시스템 미입력 대상 알림” 2. 2021년도 공기호흡기 안전도 검사 결과를 119행정정보시스템에 입력하지 않은 대상을 알려드리니, 각 안전센터는 입력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입력대상: 공기호흡기 용기 안전도 검사 결과(연 2회 입력) ? 공기호흡기 용기 안전도 검사 결과 입력: 충전기한 변경 및 사진 업로드 나. 미입력 수량: “붙임1”참조 다. 입력기한: 2021. 12. 27.(월) 한 3. 행정사항 가. 공기호흡기 용기 및 공기충전기 관리는 119행정정보시스템 입력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2022년도 계획을 수립하므로 시스템 입력을 철저히 하여 주시기 바라며, 나. 시스템 입력 결과를 문서로 2021. 12. 27.(월)까지 문서로 보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공기호흡기 용기 안전도 검사 결과 미입력 대상 1부. 2. 119행정정보시스템 입력 방법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성수119안전센터장,왕십리119안전센터장,금호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호근 장비회계팀장 김영진 소방행정과장 12/23 김묘진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2070 ( ) 접수 ( ) 우 04765 서울특별시 성동구 살곶이길 331 소방행정과 (행당동) / 전화 02-2622-1622 /전송 02-2622-1619 / / 부분공개(7)
25035452
20211224055007
본청
소방행정과-12070
D00000443901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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