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검사검수요청서 추가 접수 보고(제2사무실 내부 집기류 조달 구매)

청와대소방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검사검수요청서 추가 접수 보고 (제2사무실 내부 집기류 조달 구매) 1. 청와대소방대-10996호(2021.12.9.)호 「제2사무실(차고) 및 휴게실 집기류 구매 계약 체결 및 납품요구 보고」와 관련입니다. 2. 소방대 근무환경 개선 및 복지향상을 위한 내부 집기류 조달 구매와 관련하여 전체 제품의 납품이 완료되고, 업체로부터 검사검수요청서가 접수되어 아래와 같이 처리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제2청사 사무실(차고) 및 휴게실 내부 집기류 조달 구매 나. 계약품목 : 전자복사기 등 11종 12점 다. 계약금액 : 금10,487,300원(금일천사십팔만칠천삼백원정) 라. 계약방법 : 조달청 제3자단가 계약 물품 구매 마. 요청서 접수현황 : 야외용 냉방기 등 4종 4점 / 금3,050,380원 연번 품 명 수량 금 액(원) 납 품 업 체 (등록번호) 단 가 수수료 총 액 1 냉방기(야외용) 1 1,100,000 5,940 1,105,940 2 응접탁자 1 239,000 1,290 240,290 3 텔레비전 받침대 1 650,000 3,510 653,510 4 휴게실 소파 1 1,045,000 5,640 1,050,640 바. 검 수 자 : 사. 검수일자 : 2021. 12. 22.(수) / 소방대 제2사무실 붙임 검사검수요청서 4부. 끝. 담당자 김종익 부대장 김재성 청와대소방대장 12/23 전응식 협조자 시행 청와대소방대-11400 ( ) 접수 ( ) 우 03048 서울특별시 종로구 청와대로 1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6.86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검사검수 요청서(이동용 냉방기).pdf

    비공개 문서

  • 검사검수 요청서(응접탁자).pdf

    비공개 문서

  • 검사검수 요청서(텔레비전 받침대).pdf

    비공개 문서

  • 검사검수 요청서(소파).pdf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검사검수요청서 추가 접수 보고(제2사무실 내부 집기류 조달 구매)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청와대소방대
문서번호 청와대소방대-11400 생산일자 2021-12-2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종익 관리번호 D000004439351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물품관리(서무) > 물품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