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관악소방서 수신자 현장대응단장 (경유) 제 목 본부조달 구매납품 물품 배정 알림(하강기 등 5종 6점) 1. 市 재난대응과-25856(2021.12.21.)호『화학작용제탐지기 등 14종 353점 구매 납품에 따른 검사(수) 및 배정 계획 알림』와 관련입니다. 2. 우리 서 구조장비 보강을 위한 본부조달 구매납품 물품(하강기 등 5종 6점)을 다음과 같이 배정합니다. 가. 기 간 : 2021. 12. 22.(수)【기배정】 나. 배정부서 : 현장대응단(구조대) 3. 행정사항 가. 현장대응단(구조대)는 물품수령 및 이상유무 확인 나. 인수증을 작성하여 2021. 12. 24.(금)까지 재난관리과로 문서제출 붙임 1. 장비검수 및 인수증(서식) 1부. 2. 소방장비 규격서 1부. 끝. 재난관리과장 담당자 황석권 구급팀장 代장정애 재난관리과장 12/22 홍진희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7916 ( ) 접수 ( ) 우 08833 관악구 관악로97(청룡동) 재난관리과(3층) / 전화 02-883-2119 /전송 02-877-4119 / / 부분공개(5)
25028668
20211223060508
본청
재난관리과-7916
D000004438130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