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부서 사무용품 및 문구 구매비용 지급(11.1.) 부서 사무용품 및 문구류를 구매하고 그 비용을 지급하고자 합니다. 1. 거 래 처 : 오피스디포 시청역점(중구 서소문로 135 1층) 2. 지급금액 : 3. 구입일자 : 2021.11.1.(목) 4. 지급방법 : 제로페이 결제 후 카드결제계좌 입금처리 5. 예산과목 : 기후환경본부 기후변화대응과, 행정운영경비(기후환경본부 기후변화대응과),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기후환경본부 기후변화대응과) 붙임 1. 카드영수증 1부. 1-1. 반납영수증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물품검수조서 1부. 4. 견적서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주무관 김치유 기후변화대응팀장 代이주영B 기후변화대응과장 12/22 김정선 협조자 시행 기후변화대응과-17264 ( ) 접수 ( ) 우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서소문청사 1동 11층 / 전화 02-2133-3594 /전송 768-8863(web) / vida@seoul.go.kr / 부분공개(6)
25022529
20211223060508
본청
기후변화대응과-17264
D0000044384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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