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직원 민원 불친절 관련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직원 민원 불친절 관련 안녕하십니까? 민원내용에 대한 담당자 행정처리 불만 제기 및 개선 요구와 관련 답변을 요구하셨습니다. 우선 행정처리가 원활하지 못해 큰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아시다시피 현재 서울시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연일 2,000명 내외로 발생하고 있고, 사망자도 최근 짧은 기간동안 전에 없이 폭증하고 있습니다. 일선 현장 공무원이나 서울시 직원들도 전에 없는 혼란과 과중한 업무속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제기하셨던 일부 직원의 코로나19 민원처리시 미숙함이 있었던 점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담당자 민원 친절 및 재발 방지토록 안내조치에 철저를 기하도록 하겠으니 이점 양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민원처리에 불편을 드린점 다시한번 사과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감염병관리과 이규동주무관에게 (☎ 2133-7677)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무관 이규동 감염병정책팀장 김동섭 감염병관리과장 12/21 代김동섭 협조자 시행 감염병관리과-36011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4층 / 전화 2133-7677 /전송 768-8853 / whitball21@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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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직원 민원 불친절 관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건강국 감염병관리과
문서번호 감염병관리과-36011 생산일자 2021-12-2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규동 (2133-7677) 관리번호 D000004436979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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