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기록원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서울기록원 전시실 운영물품 구입비용 지급 예산과목 : 서울기록원 보존서비스과, 기록관리강화, 기록관리 인프라구축운영, 서울기록원 시민참여프로그램운영,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서울기록원 운영지원과) 서울기록원 전시 운영을 위한 물품을 구매하고 그 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1. 건 명 : 서울기록원 전시실 운영물품 구입비용 지급 2. 구입물품 : 전시용 아크릴 외 7종 3. 납품일자 : 2021. 12. 21.(화) 4. 구입업체 : 신한기업 (대표: 한상미) 5. 지급비용 : 금2,706,000원(금이백칠십만육천원) 6. 지급방법 :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후 업체 계좌로 입금 붙임 1. 2021년 서울기록원 전시공간 유지?운영 계획 1부 2. 물품검사(수)조서 1부 3. 산출기초조사서 1부 4. 견적서 및 타견적서 각 1부 5. 사업자등록증 1부 6. 통장사본 1부 7. 전자세금계산서 1부 8. 입금의뢰서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주무관 박희연 보존서비스과장 12/21 원종관 협조자 주무관 임정민 운영지원과장 김필래 시행 보존서비스과-2717 ( ) 접수 ( ) 우 03370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62길 7 (녹번동) 서울기록원 / 전화 02-350-5625 /전송 / fxlove77@seoul.go.kr / 부분공개(7)
25016879
20211222061007
본청
보존서비스과-2717
D00000443728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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