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현장근무직원 안전화 및 방한장갑 구매 계획

문서번호 행정지원과-21717 결재일자 2021. 12. 21.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행정관리팀장 행정지원과장 북부수도사업소장 이정수 김효선 代김효선 12/21 박동석 협 조 직원 근무환경 개선 및 안전을 위한 2021년 현장근무직원 안전화 등 구매 계획 2021. 12. 북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직원 근무환경 개선 및 안전을 위한 2021년 현장근무직원 안전화 등 구매 계획 수돗물 급수불편 민원처리, 누수탐지, 계량기 교체, 기전시설 점검 등 현장 업무를 수행하는 직원들의 안전장비를 구매하여 안전한 근무 환경 제공 및 직원 후생복지에 기여하고자 함 □ 구매목적 ○ 현장업무 수행시 부상을 방지하고 편의성을 고려한 안전화 및 겨울철 현장작업시 체온 유지를 위한 방한 장갑 구매 ○ 안전한 환경에서 일할 수 있는 근무여건을 조성하여 직원 만족도 제고 및 현장근무 직원 후생복지 기여 □ 구매개요 ○ 구매품목 : 안전화 및 방한장갑 ○ 지급대상 : 안전화 18명, 방한장갑 36명 - 안전화 : 2021년 전입 및 신규임용 직원 중 현장근무 직원 18명 (옥내누수진단, 계량기교체, 주택내급수관 상담, 수계조절 요원, 급수차 운행, GIS 측량, 기전시설물 점검 등) - 방한장갑 : 현장근무 직원 36명(옥내누수진단, 계량기교체, 주택내급수관 상담, 수계조절 요원, 급수차 운행, GIS 측량, 기전시설물 점검 등) ※ 방한장갑은 안전을 위해 착용 상태에서 스마트폰 작동이 가능한 제품임. ○ 구매방법 : 비교견적 후 구매(가격, 안전성, 직원선호도 등) ○ 소요예산 : - 일반관리비, 복리후생비, 기타복리후생비(피복비), 기본경비(99202) □ 구매 물품 ○ 안전화 [2021년 신규(전입/신규임용) 현장근무 직원] ○ 방한장갑 [2021년 현장근무 직원] ※ 상세 내역 별첨 □ 향후 계획 ○ 물품구매 : ’21.12.24.한 ○ 물품배부 : ’21.12.27.한 붙임 1. 구매물품 상세내역 1부. 2. 안전화 및 방한장갑 지급대상자 명단 1부. 3. 안전화 안전인증서 1부.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34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1. 구매물품 상세내역.hwpx

    비공개 문서

  • 2. 2021 안전화 및 방한장갑 지급대상자 명단.xlsx

    비공개 문서

  • 3 안전화 안전인증서.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21년 현장근무직원 안전화 및 방한장갑 구매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북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21717 생산일자 2021-12-2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정수 (3146-3212) 관리번호 D000004436902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물품관리(서무) > 물품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