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검사검수요청서 접수 보고(제2사무실 내부 집기류 조달 구매)

청와대소방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검사검수요청서 접수 보고(제2사무실 내부 집기류 조달 구매) 1. 청와대소방대-10996호(2021.12.9.)호 「제2사무실(차고) 및 휴게실 집기류 구매 계약 체결 및 납품요구 보고」와 관련입니다. 2. 소방대 근무환경 개선 및 복지향상을 위한 내부 집기류 조달 구매와 관련하여 일부 제품의 납품이 완료되고, 업체로부터 검사검수요청서가 접수되어 아래와 같이 처리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제2청사 사무실(차고) 및 휴게실 내부 집기류 조달 구매 나. 계약품목 : 전자복사기 등 11종 12점 다. 계약금액 : 금10,487,300원(금일천사십팔만칠천삼백원정) 라. 계약방법 : 조달청 제3자단가 계약 물품 구매 마. 요청서 접수현황 : 문서세단기 등 7종 8점 / 금7,436,920원 연번 품 명 수량 금 액(원) 납 품 업 체 (등록번호) 단 가 수수료 총 액 1 문서세단기 1 583,000 3,140 586,140 ㈜이륜 (184-88-00188) 2 스토브(야외용) 1 810,000 4,370 814,370 ㈜이파람 (127-81-40437) 3 전자레인지 1 177,000 950 177,950 한일에코㈜ (134-86-65635) 4 공기청정기(33.6㎡) 1 389,000 7,920 396,920 엘지전자 주식회사 (107-86-14075) 5 공기청정기(36.8㎡) 2 539,000 - 1,078,000 6 전자복사기 1 3,971,000 21,440 3,992,440 ㈜신도리코 (218-81-00328) 7 냉장고 1 389,000 2,100 391,100 ㈜메타에스앤에스 (221-81-49894) 바. 검 수 자 : 사. 검수일자 : 2021. 12. 20.(월) / 소방대 제2사무실 붙임 검사검수요청서 6부. 끝. 담당자 김종익 부대장 김재성 청와대소방대장 12/21 전응식 협조자 시행 청와대소방대-11334 ( ) 접수 ( ) 우 03048 서울특별시 종로구 청와대로 1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7.85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검사검수 요청서(문서세단기).pdf

    비공개 문서

  • 검사검수 요청서(이동용 난방기).pdf

    비공개 문서

  • 검사검수 요청서(전자레인지).pdf

    비공개 문서

  • 검사검수 요청서(전자복사기).pdf

    비공개 문서

  • 검사검수 요청서(공기청정기).pdf

    비공개 문서

  • 검사검수 요청서(냉장고).pdf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검사검수요청서 접수 보고(제2사무실 내부 집기류 조달 구매)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청와대소방대
문서번호 청와대소방대-11334 생산일자 2021-12-2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종익 관리번호 D000004436312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물품관리(서무) > 물품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