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119특수구조단 수신 소방항공대장 (경유) 제목 12월 감염방지 물품 정기 배정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대응과-25805(2021.12.20.)호「12월 감염방지 물품 정기 배정 안내」 나. 재무과-51106(2021.11.10.)호「계약체결 통보[코로나19 감염방지 물품 물류관리 용역]」 다. 재난대응과-20636(2021.10.7.)호「감염방지 물품 물류관리 용역 계획」 2. 위호와 관련 감염방지 물품 정기 배정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가. 배정기간 : ※ 배정전 배송업체 사전연락 나. 배정대상 : 소방항공대 다. 품목수량 : 라. 배정방법 : 서울소방재난본부 물류창고에서 각 기관으로 직접 배송 및 하역 ※ 소방학교 화물차 협조, 항공대 직원2명 화물차 사용하여 인계인수 3. 행정사항 ○ 매월 4주에 정기배정 예정이므로 소방항공대 구급담당은 필요수량을 사전에 파악하여 2주 수요일까지 신청할 것 ※ 감염방지 물품 물류창고 보유수량은 매월 2주 월요일에 사전 공지 물류창고 보유수량 공지 (본부 구급팀) ▶ 감염방지 물품 신청 (소방항공대) ▶ 감염방지 물품 배송 (본부 물류창고) 2주(월) 2주(수) 4주 붙임 12월 기관별 배정내역 1부. 끝. 행정지원과장 담당자 배인호 장비회계팀장 이민용 행정지원과장 12/20 박주영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5990 ( ) 접수 ( ) 우 03312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1031-25 (진관동) 119특수구조단 행정지원과 / 전화 02-3706-1917 /전송 02-3706-1919 / dreaming07@seoul.go.kr / 부분공개(5)
25008487
20211222061007
본청
행정지원과-15990
D00000443560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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