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2월 감염방지 물품 정기 배정 알림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119특수구조단 수신 소방항공대장 (경유) 제목 12월 감염방지 물품 정기 배정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대응과-25805(2021.12.20.)호「12월 감염방지 물품 정기 배정 안내」 나. 재무과-51106(2021.11.10.)호「계약체결 통보[코로나19 감염방지 물품 물류관리 용역]」 다. 재난대응과-20636(2021.10.7.)호「감염방지 물품 물류관리 용역 계획」 2. 위호와 관련 감염방지 물품 정기 배정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가. 배정기간 : ※ 배정전 배송업체 사전연락 나. 배정대상 : 소방항공대 다. 품목수량 : 라. 배정방법 : 서울소방재난본부 물류창고에서 각 기관으로 직접 배송 및 하역 ※ 소방학교 화물차 협조, 항공대 직원2명 화물차 사용하여 인계인수 3. 행정사항 ○ 매월 4주에 정기배정 예정이므로 소방항공대 구급담당은 필요수량을 사전에 파악하여 2주 수요일까지 신청할 것 ※ 감염방지 물품 물류창고 보유수량은 매월 2주 월요일에 사전 공지 물류창고 보유수량 공지 (본부 구급팀) ▶ 감염방지 물품 신청 (소방항공대) ▶ 감염방지 물품 배송 (본부 물류창고) 2주(월) 2주(수) 4주 붙임 12월 기관별 배정내역 1부. 끝. 행정지원과장 담당자 배인호 장비회계팀장 이민용 행정지원과장 12/20 박주영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5990 ( ) 접수 ( ) 우 03312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1031-25 (진관동) 119특수구조단 행정지원과 / 전화 02-3706-1917 /전송 02-3706-1919 / dreaming07@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12월 감염방지 물품 정기 배정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119특수구조단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15990 생산일자 2021-12-2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배인호 (02-3706-1917) 관리번호 D000004435607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